맛집추천

이탈리아 폼페이 디저트 맛집 "Pasticceria Bar Gelateria Gabbiano 가비아노"후기

지나나 2021. 12. 29. 08:11
728x90
반응형

이탈리아 폼페이 디저트 맛집 "Pasticceria Bar Gelateria Gabbiano 가비아노" 디저트 맛집 후기

안녕하세요.
지나나입니다.🥰
오늘은 이탈리아의 폼페이 디저트 맛집🍰
"Pasticceria Bar Gelateria Gabbiano 가비아노" 를 소개합니다!

이 곳은 수제초콜릿으로 유명한 집이지만
제가 방문해서 베이커리도 먹어보니 한국만큼이나 너~무 휼륭했어요.
(저의 친언니가 초콜렛,젤라또를 먼저 방문해서 먹었는데 엄청 맛있다고 칭찬했었어요. 하지만 오늘 같이 베이커리류도 먹고 그냥 이 집은 찐이다. 모든게 맛있다는 판명을 냈어요!)

 

매장 입구

"Pasticceria Bar Gelateria Gabbiano 가비아노" 매장 앞

가게의 총 이름만 길고 'GABBIANO 가비아노' 라고만 불러도 됩니다.

매장 앞 간판/팻말

매장 앞 간판에 인증 받은 팻말이 많아요.
맛집이라는 기대를 잔 뜩 가지며 들어갑니다.

매장 입구

코로나라 그런지 손소독제가 있네요. 🥲

크리스마스 당일이라 박스채로 이탈리아의 전통 크리스마스 빵 'Panettone 파네토네' 가 있네요.

** 이탈리아 전통 빵 'Panettone 파네토네' 란?

'Panettone 파네토네'둥근 지붕 모양을 하고 있는데 둥근 기둥모양의 틀을 사용해 12-15cm 정도로 만드는 것이 특징.
빵안에는 말린 레몬과 오렌지,건포도, 시트론 열매 등을 넣어서 향을 더한다. 빵 반죽에 넣어 통째로 굽는 것이 특징이다.
** 'Panettone 파네토네' 는 이탈리아에서 주로 크리스마스 또는 신년에 먹는답니다.

쇼케이스에 있는 수제초콜렛

매장 입구에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수제 초콜렛🍫
쇼케이스가 정말 깨끗해서 바로 믿음이 갔어요!

쇼케이스가 영롱하게 돌아가서
초콜렛이 더 고급스러워보였어요.
물론 기본 초콜렛보다 비싸고 고급진건 사실이지만..!

매장에 들어와서 정면을 보면 이렇게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셋팅이 되어있어요.
리큐르,과일등으로 꾸며놓았답니다.

매장 내부

'GABBIANO 가비아노'는 매장 시그니처 컬러가 파랑색이라 그런지
매장 전체가 대부분 파랑색으로 인테이어 되어있었어요.

케이크 쇼케이스

매장을 보면 전체적으로 엄~청 위생적이고 깔끔합니다.
케이크 쇼케이스 창에도 지문 하나도 없어보였어요 !!

BAR와쇼케이스

케이크 진열대와 BAR
전체적인 미니케이크들

이탈리아는 대부분 조각케이크를 판매하지 않고
애초에 케이크를 미니로 만들어서 판매하는 경우가 많아요!
저도 이점이 너무 귀엽고 마음에 들어요.

보면 아주 잘만들고 퀄리티가 높은 케이크들.

728x90

메뉴/가격
제일 비싼 빵/케이크가 3.5유로(한국돈 5천원) 비싸지 않아요.
제일 저렴한 빵 이탈리아의 전통 빵 'BABA 바바'는 1.5유로(한국돈 2천원)으로 저렴합니다!
(한국 스타벅스만 해도 제일 저렴한 케이크가 4800원으로 알고습니다.)

쿠키/빵류 쇼케이스
크루아상

크루아상이 기본 부터 크림이 채워져있는 것까지 무척이나 통통해요!!
11시 아침 쯤 방문해서
아침으로 크루아상을 즐겨먹는 이탈리아사람들이 벌써 많이 구매해서 쇼케이스를 보면 비어져있어요!!

제가 구매한 품목
빵/케이크 류 - 피스타치오 미니 케이크 - 3.5유로 / 크림빵 - 2유로
커피 - 에스프레소 -1유로 / 카푸치노 - 2유로
총 8.5유로(한국돈 약 만원) 나왔어요!

구매 영수증

피스타치오 미니케이크와 크림빵

빵과 케이크를 먹다가 커피가 나왔어요.
이탈리아는 보통의 카페는 라떼 아트를 안해주는데
"Pasticceria Bar Gelateria Gabbiano 가비아노"는 라떼아트를 해주셔서 너무 놀랍고 감동받았어요..

크림빵 외면/내면

크림이 정말 많았고 너무 퐁신했어요.
빵은 촉촉하진 않고 단팥빵..? 바삭한 단팥빵 빵결같았어요.

겉은 바닐라 맛이 나는 생크림이고
중앙은 슈크림이 들어가 있었어요.
두가지 맛 크림이라 물리지 않고 너무 맛있게 먹었답니다.

피스타치오 미니 케이크

무려!! 7겹 레이어된 케이크입니다.
(맨 윗층부터)첫번째는 묵직한 생크림, 두번째 헤이즐넛크림,세번째는 다시 첫번째와 같은 크림, 네번째는 피스타치오 크림,
다섯번째는 두번째와 같은 크림, 여섯번째는 스폰지케이크,마지막 층은 크런치가 있는 초콜렛층으로 마무리됩니다.
맛은 모든 층이 조화롭고 너무 휼륭했어요.
제 언니는 위에 있는 브랜드가 새겨진 초콜렛 장식도 고급진 맛이라고 극찬을 했어요!!

카푸치노/에스프레소

에스프레소는 산미와 너티한 맛이 나고 이탈리아 특유의 강배전의 강한 태운듯한 커피 맛이 안나서 좋았어요!
카푸치노는 부드럽고 온도가 딱 맞아서 좋았답니다.
(커피는 사실 옆에 이탈리아 아주머니께서 드시고 계셨는데 "troppo buono 너무 맛있어!!" 를 외치셔서 엄청 기대하고 마셨는데 정말 트러포 부오노!! 였어요 ㅎ)

**물이 더 필요하시면 요청하시면 됩니다!!
이탈리아어로 물 = 아쿠아 'Acqua'

반응형

 

홀케이크 쇼케이스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케이크 티라미수초코 무스케이크

이탈리아 특유의 분위가 나는 장식의 케이크도 볼 수 있었어요.

라즈베리 초코케이크와 다양한 무스케이크

너무너무 맛있었던 디저트가게
"Pasticceria Bar Gelateria Gabbiano 가비아노"
이탈리아 폼페이 방문하시면 완전 추천드려요!

**이탈리아 폼페이 디저트 맛집 "Pasticceria Bar Gelateria Gabbiano 가비아노" 위치정보

" target="_blank" rel="noopener" data-mce-href="http://">http://


** 이탈리아 폼페이 음식이 궁금하다면!
👇🏻 👇🏻 👇🏻 👇🏻
2021.10.27 - [맛집추천] - 이탈리아 폼페이 현실 먹방 일기

 

이탈리아 폼페이 현실 먹방 일기

이탈리아 폼페이에서 이것 저것 먹방 일기 사실 이탈리아에 온 후 배, 옆구리,허벅지등 고루고루 살이 포동포동 5키로는 찐 것 같다... 이탈리아는 모든 음식이 맛있으며 살이 안찔 수 가 없는 밀

jynana.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