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SHOP 후기

이탈리아 대형 쇼핑몰 쇼핑 후기

지나나 2021. 11. 3. 08:40
728x90
반응형

이탈리아 대형 쇼핑몰 쇼핑 후기

한국과 같이 이탈리아의 도시에는 롯데몰 같은 큰 대형쇼핑몰이 있다.

 

내가 방문한 이탈리아의 대형쇼핑몰은 이탈리아 남부에 위치한 ' 폼페이 Pompei Centro Commerciale La Cartiera' 이다.

 

마감 시간 한시간 남기고 가서 별 기대는 없이 가는 중.

깨끗하고 넓은 내부.

한국과 같이 대형 복합 쇼핑몰이기 때문에 위생과 서비스에 신경을 많이 쓰는 것 같았다.

 

나는 코스메틱에 관심이 있기 때문에

이탈리아의 올리브영 같은 매장에 먼저 방문하게 되었다.

할로윈 시즌에 방문하게 되어 할로윈 분위기에 맞게 이쁘게 꾸며진 매장 외부를 볼 수 있었다.

이탈리아도 한국과 똑같이 무슨 날에는 할인을 해주는 기간이 있다 .

오늘 같은 경우는 할로윈 기념 세일!

가난한 유학생인 나는 그저 필수 아이템이 아닌 색조화장품은 구경만 하고 지나갔다.

(너무너무 반짝거리고 이쁜 저 화장품 아이들..)

한국 올리브영과 같이 비슷한 제품군들이 구성되있다.

다양한 칫솔과 할인도 하는 칫솔들.

반응형

다양한 염색약들.

나는 현재 갈색 머리를 유지하고 있기 때문에 한달에 한번 셀프 뿌리염색 중인데

한국에도 입점해 있는 'REVLON' 염색약이 할인 중이라 구매하기로 했다.

할인해서 '염색약 1통 2.99유로 + 전용샴푸 사은품' 이 구성이 한국돈으로 약 4800원 정도라 너무 기쁜 마음으로 바로 구입했다.

한국보다 나은 가격이지 않는가 이 정도면.

내 헤어컬러에 맞는 컬러를 사기 위해 신중하게 고르고 구입했다.

신나는 결제!

직원분이 너무 친절하셨다.

저렴한 가격에 구매에 친절함까지 받을 수 있어 기분이 좋았다.

룰루 랄라 구입한 아이템!!

 

대형 쇼핑몰 답게

코스메틱,의류,프랜차이즈 음식매장,디저트가게,생활용품점 등 다양한 매장들이 존재했다.

지난 번에 올렸던 오징어게임 글에서 보았다 의류 매장 'ALCOTT'

핫한 오징어게임의 주인공 의상도 판매하며

 

728x90

할로윈 기념 

할로윈 호박 '펌킨 잭' 의상도 판매하였다.

 

 

이 쇼핑몰 안에는 이탈리아의 홈플러스플러스 같은 'COMAD' 매장도 존재하는데

이곳도 마찬가지로 할로윈 기념 귀여운 장식들로 할로윈 분위기를 내고 있었다.

(이탈리아의 사과는 너무 모형같이 붉고 이쁜 사과들이 많다. 맛도 새콤달콤하니 맛이 좋다.)

귀여운 미니언즈 초콜렛도 판매하며

다양한 식품.

(한국의 이마트,홈플러스,롯데마트 같다고 생각하시면 될거같다.)

할로윈 기념 아이들에게 나눠줄 캔디도 구매 완료!!

 

 

이탈리아에서 다양한 물품을 사셔야된다면 이 쇼핑몰을 추천드린다.

식품,의류,전자제품,란제리,악세사리등 왠만한 제품들은 다양한 매장에서 판매 중이다.

 

 

** 이탈리아 쇼핑몰에 오징어게임이??!

https://jynana.tistory.com/29

 

오징어게임 / Squid game 이 인기 있는 이탈리아

오징어게임  /  Squid game 이 인기 있는 이탈리아에서 직접 경험한 오징어게임 부스 저번 폼페이 먹방 글에 올린 대형 쇼핑센터 폼페이 Pompei 'Centro Commerciale La Cartiera' 살 것도 있어 겸사겸사 갔.

jynana.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