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의 일상

오징어게임 / Squid game 이 인기 있는 이탈리아

지나나 2021. 10. 31. 08:43
728x90
반응형

오징어게임  /  Squid game 이 인기 있는 이탈리아에서 직접 경험한 오징어게임 부스

저번 폼페이 먹방 글에 올린 대형 쇼핑센터 폼페이 Pompei 'Centro Commerciale La Cartiera' 살 것도 있어 겸사겸사 갔다.

 

이 곳에 가니 세상에 '오징어게임' 이 이탈리아에서도 큰 인기가 있어 할로윈을 맞아 체험 부스가 있었다.

너무 놀라서 소리를 지를 뻔했다.

한류열풍이라는 것을 직접 해외에 나가서 알아버리다니!

누가봐도 알 수 있는 오징어게임의 세모난 문양!

멀리서 보아도 느껴지는 그녀의 아우라...

놀라웠던 점은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로봇만 세워놓아도 우와! 였는데 전체적인 분위기를 따라 잡기 위해 이 공간을 세트장처럼 만들어 놓은게 너무 놀라웠다.

그녀와 사진을 찍기 위해 점점 다가갔다..

이렇게 보면 참 귀여운데

신나게 사진 찍기

여러분 오징어게임 나라 한국에서 온 사람이에요. 

하고 말하고 싶었다. 너무 자랑스러운 한국인들 :)

 

달고나 체험 부스도 있었지만..

아 마감 시간이 다 되어 가는 시간에 방문 했기 때문에 안탁갑게도 체험은 하지 못했다.

하지만 이탈리아 꼬꼬마 친구들이 하고 간 걸 보면서 너무 귀엽고 또 이런 문화가 한국꺼라는 것을 알았다는 점에서 뿌듯했다.

 

(체험하실 분들은 오후 9시 전에 방문 하시길 / 할로윈 기념으로 하는 것이라 체험기간이 금방 끝날 것 같아요!)

 

궁금한 점은 저 이탈리아 분들이 달고나를 정말 잘 만들었을까.. 

하지만 코스튬이 완벽했기 때문에 인정할 수 밖에 없었다.

완벽하게 재현한 '오징어게임'동그라미,세모,우산,별

아이들이 남은 풍선을 가지고 노는 모습도 웃음을 짓게 만들었다.

오징어게임 체험이 한국에서 하고 있다고 해서 너무 가고 싶었다.

하지만 내가 이탈리아에 있어 갈 수 없어서 속상했는데 이렇게 우연히 이탈리아에서 체험 할 기회가 생겨서 너무 좋았다.

의류를 파는 매장 'ALCOTT'에서 오징어게임 참가자 츄리닝이 있는 것을 보고 놀라서 들어가봤다.

세상에... 초록색 츄리닝 456번 성기훈씨...

머릿속에 기훈이형~ 이 생각 날 정도로 뭔가 츄리닝스러움을 완벽하게 구현하고 컬러도 오징어게임 속 암울한 그 청록색 컬러가 맞았다.

재질이 보들보들하니 넘 잠옷으로 입고자면 딱 좋을 것 같았다.

상의 져지 가격은 29유로 (한국돈 약4만원)

음.. 당연히 사지는 않았다. 

탐은 무척이나 났지만 내가 생각하는 가격이 아니였다.

한번 입어보고 싶었는데 직원분들이 열심히 마감 준비를 하셔서 소심쟁이인 나는 살짝 몸에 대보기만 해봤다.

참가자가 된 것 같은 느낌..

이 져지만 사서 한국가면 완전 인싸될거 같은데..

 

 

몰 가는 길에 있는 판매부스에 있는 '오징어게임 '굿즈들

공식 굿즈인지는 모르겠지만

가면과 꼬마 감시자 인형들은 무척이나 귀여웠다.

 

다음 글은 이탈리아의 할로윈 후기를 업로드 하기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