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추천

이탈리아 나폴리 피자프리따 맛집 ‘Sorbillo Piccolina’

지나나 2021. 12. 24. 00:32
728x90
반응형

이탈리아  나폴리 피자프리따 맛집 ‘Sorbillo Piccolina’

안녕하세요.

지나나입니다:)

저는 지난번 나폴리에 방문했을 때 사실 피자도 먹고왔는데요.

그 피자가 튀긴피자라는 사실을 알면 신기하실거 같아서 포스팅해요.

 

피자를 먹으러가기전 복잡복잡한 나폴리의 골목

 

한국과 다른 골목의 모습이 신기하면서 이색적이에요.

골목을 구경한 후 

이탈리아의 전통음식인 피자이자 튀긴피자!!

'Pizza Fritta 피자프리따' 먹으러가는 길.

 

이탈리아 나폴리에서 튀긴 파자로 가장 유명한 가게
나폴리 'Toledo톨레도' 역에 위치한 ‘Sorbillo Piccolina’

아주 인기가 많고 유명한 가게이기 때문에 식사시간을 피해가도 줄을 길게 서있어요.

규모가 아주 작은 크기이기 때문에 

다들 길거리 음식처럼 피자를 구매해서 우리나라 붕어빵처럼 걸어다니며 먹거나

포장으로 가져가거나

가게 바로 앞에 있는 서서먹는 바 테이블에서 먹어요!

작은가게지만 메뉴를 보면 알찬걸 알 수 있어요!!

주문이 어렵지 않도록!!!
‘Sorbillo Piccolina’ 의 대표 메뉴가 벽에 붙어있어요.

튀긴 피자+맥주 5유로 /  기본 토마토+치즈 접힌 피자 2유로 /  튀긴피자 단품 3.5유로

저는 Pizza Fritta + Birra (튀긴 피자+ 맥주) 를 주문했어요.

피자에 맥주도 못참는데 튀긴 피자에 맥주가 빠질 수 없죠..!

주문하는 카운터 앞에는 피자가 아닌 간단한 다른 음식들도 판매 중이였어요!

주문한 영수증

피자프리따는 종류가 토마토소스+치즈 or 이탈리아 생햄 + 치즈 중 선택하실 수 있어요.

저는 클래식한  토마토소스+치즈 주문했답니다.

주문한 피자프리따

바로 튀겨서 나와서 엄청 뜨거웠어요!

맥주 종류는 따로 선택 할 수 없지만

제가 먹어본 결과 저 맥주도 아주 맛있었어요

(도수도 4.8도라 적당히 취하고 좋았어요..:))

저는 가게 바로 앞에 있는 '서서먹는 테이블' 에서 먹기로 했어요!!

피자 먹기 전 먼저 맥주부터 마시기..:)

튀긴 피자는 매우 뜨겁지만

맥주는 완전 시원하고 좋았어요!

피자프리따 (튀긴피자) 내부

안에는 토마토 소스와 치즈가 있어 간이 심심하지 않게 잘 먹을 수 있었어요.

특히 도우를 직접 만드셔서 신기하게 정말 쫄~깃한 찹살도너츠 먹는 느낌.

피자맛 칩쌀도너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반응형

다른 분들도 맥주를 정말 맛있게 먹고 가셨나봐요.. ㅋㅋ

가게 근처 광장의 큰 트리

개인적인 맛 평가는 솔직히 유명한 만큼 맛있게 느끼지는 못했어요.
빵이 너무 많고 안에 소스랑 치즈가 너무 적더라구요. 
(같이 간 이탈리아사람도 별로라고 했어요..! 전 제가 한국인 입맛이라 맛이 특별하지 않구나 했는데..!)
가격이 저렴하기 때문에 한번 쯤 먹어보는 것은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이탈리아 전통 튀긴 피자는 먹어보면 좋으니까!

 

 

 

**이탈리아  나폴리 피자프리따 맛집 ‘Sorbillo Piccolina’ 위치

https://www.google.com/maps/place/Sorbillo+Piccolina+-+Gino+e+Toto/@40.8382789,14.2460297,17z/data=!3m1!4b1!4m5!3m4!1s0x133b091236083fa1:0xd9501eb48f8d721c!8m2!3d40.8382749!4d14.2482237 

 

Sorbillo Piccolina - Gino e Toto · Via Toledo, 249, 80132 Napoli NA, 이탈리아

★★★☆☆ · 피자 테이크아웃

www.google.com

**출처: 구글맵

 

**이탈리아 남부피자 맛집

2021.11.07 - [맛집추천] - 이탈리아 맛집 나폴리 피자 맛집 'Il Bugigattolo'

 

이탈리아 맛집 나폴리 피자 맛집 'Il Bugigattolo'

이탈리아 맛집 나폴리 전통 피자 맛집 'Il Bugigattolo' 언니 남자친구분의 졸업 축하 기념 가족분들과 함께 분위기 좋은 피자 맛집으로 향하였다. 늦은 저녁에 가 멀리서도 빛이 나는 간판. PIZZERIA'Il

jynana.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