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이탈리아 나폴리

이탈리아 나폴리 도보 여행 / 이리저리 돌아다니기

지나나 2021. 10. 8. 03:31
728x90
반응형

이탈리아 나폴리 이리저리 돌아다니기 :)

나폴리에 개인적인 용무가 있어 방문했다가 그냥 집에가기 아쉬워 근처를 걸어다니기 시작했다.
나폴리 대성당 Cattedrale di Santa Maria Assunta 에 들려 성당을 구경하며 걸어다녔다.

성당 옆에 있던 미국작가의 설치미술을 보았다.

음악도 나와 음악과함께 작품을 감상하니 음악과설치된 작품이 하나라는게 더욱 잘 느껴졌다.

안 쪽에 있는 정원에서 하염없이 걸었다.

비가 와서 습습했지만 언니와 함께 걷고 대화하니 기분이 좋고 평안한 기분이 들었다.

더워서 슬슬 소매를 걷기 시작하며..

현대미술 작품. 의자 다리와 손가락 무늬로 작품을 표현한것 같았다.
(이탈리아의 작가분)

또 다시 하염없이 걷다 나폴리의 바다가 보이는 곳에 왔다.
Pier Carlo Pisacane • Port of Naples 앞 이다.

너무 더워 이성을 잃어가는 시점같다. :)

728x90

Pier Carlo Pisacane 이 웅장해서 보면서 감탄 할 수 밖에 없었다.

생각보다 얕은 물가에 작은 물고기들이 많아 깜짝 놀랐다!


더위에 지친 나를 위해 언니가 젤라또를 먹여주었다.
정말 생명의 은인이다.
역시 이 날도 내 최애 젤라또 가게 방문!

컵으로 땅콩맛과 밀크체리맛을 먹었는데 너무 황홀했다.
콘으로 먹은 언니는 딸기맛과요거트맛 이 젤라또 집은 내가 유학생활 끝날 때까지 톤단위로 먹고 갈 것 같다.

반응형


이 후 이리 저리 지나다니다 나폴리 명품거리를 걷다
미술관 현수막을 보고 우연치 않게 들어가게 되었는데 ..!
생각보다 많은 작품들이 있어 놀라게되었다.

**이탈리아 나폴리 도보여행 2

https://jynana.tistory.com/8

 

이탈리아 나폴리 도보여행 2 / 무료입장' Palazzo delle Arti Napoli '미술관

이탈리아 나폴리에서 이리저리 돌아다니다 무료입장 ' Palazzo delle Arti Napoli ' 미술관 방문기 이탈리아 도보여행 글을 보신분이라면 아시겠지만 이미 외부 성당, 성등 구경을 많이 해 더워에 지친

jynana.tistory.com

 

728x90
반응형